반응형

용품 전집,세트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세일 설명해드려요
오늘 구매가 75% 40,000원에서 세일금액
9,900원 적극추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상품구매


가격대비 다양한 테마별(10권)색칠공부하기 최고인듯!! | #구매이유
아이가 한가지색으로 색칠을 해서
얘기도 하고 같이 색칠하며 설명도 해봤는데
여전히 한가지 색깔로 마구마구 칠해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해서 사게 되었어요 ~

#책의 구성. 내용
10가지 주제로 나누어져 각 1귄씩 만들어져 있는데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간단한 그림들이라서 어렵지않게
아이들 스스로 색칠할수 있네요~

요새 아이들이 일어나면 책상에 앉아서
색칠공부로 하루를 시작합니다ㅋ
또~옥같이 칠한게 뭔가 뿌듯한 마음이 드나봐요ㅋ

##재구매의사
●●●●●

동생 주려고 산건데 언니가 더 좋아하네요ㅋ
가끔은 자유의 영혼처럼 마구잡이로 칠하기도 하지만
나름대로 똑같이 칠하려고 하네요~ㅋ


@ 사이즈가 꽤 커요 | 색칠공부 한권에 990원이네요 총 10권 왔어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있던 색칠공부 4권 다 해서

색칠공부 하라고 주문햇네요

포장잘되어왔구요 캐쉬2000원돌려주니까 한권당 790원에

무지 저렴히 삿네요

5살인데 그림이 좀 너무 단조로운듯해요 조금 더 세밀햇으면

하는 아쉬움이잇어 별하나 빼요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훈민출판사23갤 조카한테 선물로 사줬어요~~^^
엄빠가 맞벌이다보니 외할머니가 조카를
키워주고계셔요ㅠ

조카가 아직 어린이집 다니기 직전이고
요즘 한참 우한폐렴으로인해 집밖 나가는것을 조심하고 있는시기라 집에서 티뷔만 오랫동안 보고있는 조카가 넘안쓰러워
판매량 후기를 일일이 읽어보고 구매해서 배송했답니다^^

조카가 집에서만 있음 심심해할까봐
티뷔보는시간을 정해두고 색칠공부 등을 시켜주라고
조언했어요~ㅎㅎ

조카가 색연필 첨잡아봐서 그림은 큼지막한데도
색칠하는게 아직은 서툴다네요ㅜ
아직은 낙서수준이지만 조카가 흥미를 보인다해서
사준 보람이♡♡♡

9900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테마별로 10권씩이나!!!*_*
서둘러 득템하세요~^^

참고로 권당 총40페이지인데 옆면 샘플예시가 있어서 실제 색칠하는장수는 20페이지라네요~
그래도 예시가 있어서 따라 색칠하기
수월할것 같데요~~ㅎㅎㅎ
그리고 소근육발달에도 도움될듯요!!^^

조카가 조만간 어린이집도 다닐껀데
점점 색칠하기에 익숙해면 혼자서도
색칠공부하는날이 오겠죵?^^

조카만 좋다면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배송최고 빠름☆☆☆☆☆

결제는 밤늦게 했음에도
제주지역인데 담날 오후에 바로 집앞까지 배송되어 있어서 무척 놀랐어요!! 역시 로켓배송답게 ^^^^^^^^

특히 집앞에 상품 배송된사진을 쿠팡맨이
찍어주시고 배송완료 알림이 와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사주는 입장에서도 배송이 잘되었는지 눈으로
확인도 되고 안심됬답니다^^
이런경우는 첨이라 이번 배송해주신 쿠팡맨
칭찬해드리고 싶어요ㅎㅎㅎㅎㅎ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훈민출판사6살 딸과 3살 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서 놀지도 못하고 집에서 어떻게 하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종이접기 만들기도 하지만 그림그리기도 좋아해서 색칠할 수 있는 걸로 준비했어요^-^
총 40페이지 되고요~ 왼쪽에는 그림 색칠이 되어 있어서 오른쪽에 아이가 색칠 하도록 되어 있어요^-^
그림 그리는 순간 만큼은 집중하며 열심히 따라 그리네요^-^
간혹 똑같이 색칠하지 않고 좋아하는 색깔로도 색칠하네요^-^
아직 까지는 아이들이 색칠그리기를 좋아해서 괜찮아요ㅎㅎ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훈민출판사4세딸아이 색칠공부용으로 구매했어요.
전에 여기브랜드 4가지 테마 5000원정도에 구매해서 잘 썼어서 이번에도 재구매했네요.
어짜피 사는거 10가지 테마 9900원.
한권당 1000원꼴이네요.

일일이 한장씩 검색해가면서 프린트해도 외부에서 한장당 100원씩 하더라구요.
가격면에서 만족스럽네요.

10가지 테마가 다 아이가 흥미를 가지는 것들이예요.
이거하다 실증나면 다른테마 달라고하네요.

단조로운 디자인도 있지만 어른인 제가봐도 흥미유발하는 복잡한디자인이 더 많아요. 단계별로 해도 좋을듯해요.

한권당 총40페이지이기는 하지만 색칠할수있는 공간은 1/2 총20페이지입니다.(사진첨부) 다른페이지는 샘플처럼 색칠이 되어있어요. 참고하세요~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상품구매


The post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세트 전 10권 50대생일선물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