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품 체중관리,측정기 윈트 스마트 디지털 체중계 특가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구매가 에서 쎄일된 가격
15,8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윈트 스마트 디지털 체중계 상품구매


복불복에 자신있는자 혹은 품질따위 상관없는자라면 강추 | 싼맛에 쓰는 체중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착을 제대로 안해놔서 어떤제품은 너무 틀어져있고 어떤 제품은 제대로 부착되어있는 기적의 복불복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서 싼맛에 구매하고 천지신명께 비나이다 비나이다 정화수 떠놓고 기도해야 쓸만한 위치에 부착된 제품이 올 가능성이 생기는 아이템입니다.

부착이 제대로 안되어있다면 마찬가지로 무게중심 또한 틀어져있겠죠?
그러면 몸무게 제대로 잴려면 건전지 넣는 위치를 발판에 표시해서 거기를 중심으로 서있어야겠죠?
실제로 발판 가운데서 쟀을때보다 중점 찾아서 맞추고 쟀을때가 무게차이 1키로정도 났습니다.

말 그대로 정상적인 제품이 오면 쓸만하니 쭉 사용하는거고 오자마자 부착상태 개판이면 반품이던 환불이던 뭐던 요청해서 어떻게던 이 불량품을 가져가게 해야하는 싼 대신 사람이 힘들어지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상태 좀 불량이더라도 상관없다! 아니면 평상시에 내가 운이 좀 좋다! 싶은 사람들에게 싼 체중계로 강추.
내가 운이 없다. 아니면 확실한 품질을 원한다 라면 다른 제품 찾아보시는게 옳을듯 합니다.

저는 오자마자 이거 망가진거 아닌가 하고 벙쪄있다가 리뷰보고 틀어져있다는걸 알아서 잘 쓰려고 합니다 ㅎ


정확하고 싸고 좋습니다. | 과도하게 솔직하고 정확하네요.. ㅠㅠ
살 잘뺄게요.


비추 | 받침판이 틀어져있다보니 디스플레이도 같이 틀어져서
십자리가 가려서 안보이는문제가 있음
그래도 헌혈때말곤 본인몸무게를 알수없었는데
체중계를 사서 퇴근후 바로 알수있을것 같아 매우 좋음
1~2년전부터 63~64kg 유지중


윈트 스마트 디지털 체중계, WBS-080, 화이트가격도 저렴한데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요. 배송도 빨랐구요.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작동 잘 되구요 만족합니다. ^^


윈트 스마트 디지털 체중계, WBS-080, 화이트이상해요ㅎㅎㅎ
일주일째 몸무게가 소수점 하나 안틀리고 똑같이 나와요 참 신기하쥬??
아침에 눈뜨자마자,밥먹고나서,저녁에 자기전 모두가 한결같아요.
손으로 눌러보면 숫자가 변하는게 뭔가 무게를 재기는 하는것 같은데 일을 안하는것같아요;;;
싸다고 주문했는데 숫자판도 옆으로 비켜나 있고 무게도 제대로 못 재는것같고..
반품하고싶어도 이미 구매한지도 꽤 됐고 상자도 다 버려서 그냥 이쁜 쓰레기됐네요..딴거 사든지 해야겠어요


윈트 스마트 디지털 체중계 상품구매


The post 윈트 스마트 디지털 체중계 복불복에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