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구매해본 위생용품 베이비앤아이 엠보싱 신생아 면봉 가격 알아볼까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3,300원 후기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베이비앤아이 엠보싱 신생아 면봉 상품구매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좋네요 | 전에 조리원에서 쓰던 아이***꺼 좋게 썼었거든요 사실 아기 면봉을 다양하게 사용해본게 아니라서 비교할게 아이***껀데 그것보다 좀 탄성이 좋아서 자극없어서 장점이기도 하고 조금 세심한 부분 파낼때는 넘 말랑거려서 빼내기 힘드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어느정도 딱딱한감이 있었으면 정말 베스트였을것 같아요 그래도 양도 많고 저렴해서 오래 잘 사용할듯하네요~~♡크기도 작고 엠보싱이 되있어서 코같은데 팔 때 좋아요 귀 부분 정리해줄때는 너무 휘네요


귀후비기 포기 못하는 외이도염 환자 추천 | [구입날짜/가격/용량]
2019.01.16 / 3270원 / 300p

아기 때문에 샀지만
결국 제가 다 쓰고 또 재구매했네요

만성 외이도염을 갖고있어요
면봉하면 안되는 걸 알지만
안하면 미칠 것 같은.. 아토피 환자마냥 자다가도
손가락으로 글고 파내서 피를 보고마는 사람이에요ㅜㅜ

원인은 학생시절 습관처럼 후벼댄 면봉질..
지금이라도 안건들면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은데
간지러워 미치겠어요 흑흑
이제는 귓속이며 귀바퀴 다 염증 투성이네요

여튼 그와중에 이 신생아면봉이 제일 시원하네요

여러분.. 면봉 조심합시다
최대한 사용하지 마세요
약 바를 때나 사용해요 저처럼 고생하지 마셔요

☆☆☆열심히 작성한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한번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좋아용 아기 코에잘들어가요^^~어른면봉이 코에안들어가서 | 항상 써오던 신생아용 면봉과 크기며 품질 다르지 않음. 브랜드 따위는 별로 중요하지 않고 국내산을 고집하지도 않음. 당연히 이 가격에 중국산임.
굳이 상품평을 남기는 이유는 ‘신생아용 면봉’을 추천하고 싶어서임(브랜드는 상관없음) 콕집어서, 만성 외이도염 앓는 분들! 물론 의사샘들은 절대 귀에 손을 대선 안된다고 옳은 말씀을 하시지만, 알다시피 샤워 머리감기 등 할때마다 귀에 물 들어가면, 항상 밤낮없이 가렵고 툭하면 진물나는 귓구멍이 두배는 더 가렵고 짜증남. 거의 10년간 만성으로 앓고 이비인후과를 설사때 화장실마냥 들락거리던 난데, 신생아 면봉과 처방받은 연고 하나로 이비인후과 안녕함.
물론 안건드려야 맞지만 보통 외이도염 환자들은 깔끔떨며 너무 자주 세게 귀를 후비다가 그리 되므로 쉽게 버릇을 못 고침. 그래서 나는 물이 들어갔거나 가려울때 도저히 못견디겠을때 신생아용면봉으로 살살 닦아냄. 워낙 작아서 좁아져있는 외이도를 최대한 자극하지 않음. 또 면봉대가 종이재질이라 쉽게 휘어버리므로 세게 닦아낼수도 없음. 처음에는 성에 안차서 더 가렵기만 하다고 화딱지나서 내다버리고 싶을수도 있지만 조금 참고 익숙해지면 외이도염이 악화되는 상황은 막을수 있을거임. 조심해도 컨디션이 안좋으면 다시 가렵거나 진물이 나기 시작하는데 처방받은 연고를 바를 때도 신생아면봉을 사용하면 슥슥 쉽게 바르고 그럼 가려움이 가라앉아서 마음의 안정과 2차감염(자다가도 귀를 긁는 사태 발생) 방지 효과를 얻을수 있음


일단 사용 하고~!!후기 올림~!! | 어른귀에도 잘파지고 나무는부러지는데
그럴염려도없고
아기 코에 어른게안들어가서 사게됐어요
쏙쏙잘들어가요ㅋ
신생아도가능해요
약국에서7000원에 다른제품팔드라구요
그냥쿠팡이 최고네요


베이비앤아이 엠보싱 신생아 면봉, 300개입, 1개면봉 아직 남은게 있어서 사용은 안했는데
몇일 사용후 후기 다시 남깁니다
우선 사용하기는 열고 닫고 통이 편리하게 되 있기는 하내요

눈 화장 지울때 솜이 자꾸 빠져서 눈으로 들어가는 현상이 있어서 다시 요 상품 구매했는데ㅠ 없어야 할긴데..

현제 사용하는건 좀 그래서ㅜ 오늘 부터 사용하고
후기 다시 올릴겁니다~!!


베이비앤아이 엠보싱 신생아 면봉 상품구매


The post 베이비앤아이 엠보싱 신생아 면봉 많아서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