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입해본 텐트 조아캠프 돔형 텐트 최저가금액 어때요
현재 구매비용 23% 25,3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9,230원 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61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조아캠프 돔형 텐트 상품구매


가성비 좋음!! | 캠핑을 다녀와 봤는데,
1.장점
-텐트 설치는 역시나 쉽습니다.
-사이즈도 컴팩트 하니 좋다.
-바람도 잘 막아주고 천장 모서리에 있는 통풍구도 잘 된다.

2.단점
-가격이 가격인지라 디테일한 마감 처리는 부족함.
-텐트 좌우로 있는 망사 느낌의 1차 문을 닫고 덮개 형식으로 된 2차 문을 잠그면, 바람이 많이 불때 모래 등의 먼지가 내부로 들어온다.( 2차문은 아래 부분이 잠기지는 않음.)

3. 결론
– 가격대비 사용하기에는 무리 없이 좋다. 아주 좋다. 단, 여러번 사용 할 수 있을 지는 관리를 잘해야만 가능하다는 느낌.


그냥강추예요. | 이번주말 급하게 회사 후배랑 노지캠 약속이 잡혀서 ㅎ
로켓배송으로 얼릉 시킴.
물론 동계쉘터 이너용으로 구매했고 가격이 가격인지라 퀄리티는 크게 기대안했는데 ㅎㅎ 2만원돈에 이정도면 나쁘진 않네요 ㅎ

물론 폴대가 엿가락 같아서 좀 조심스럽긴한데요 ㅎ
가격 생각하면 괜찮음. 덕분에 무게도 가벼움. 경량체어 하나 무게임 ㅎㅎㅎ

바닥이.. 옛날에 그.. 낚엽 쓸어담는 포대자루? 그 재질인데 ㅎㅎ
바닥 습기를 어느정도나 막아줄지 ㅎ 불안하니 그냥 방수포 깔고 써야겠음 ㅎㅎ

암튼 가격적인 포지션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ㅎ 로켓 배송까지 되니 ㅎ 얼마나 좋아 ㅎ


조아캠프 돔형 텐트, 블랙, 1~2인용저렴한텐트이니 퀄러티는 기대하지 마시길ㅎ
이너 텐트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소소 가격대비 쓸만합니다ㅎ


조아캠프 돔형 텐트, 블랙, 2~3인용강추해요
아이들과 넘 답답해 바람쐬러 공원갈때 바람막이 그늘막으로 구매했어요

원터치는 보관이 어려워 설치 쉽고 보관 편한거로 알아보다 구매했는데
가격 만족
보관 대만족
설치 편함 대대만족입니다

완전,만족해용
동생한테도 추천해서 url보내줬네요.
쿠팡이 젤저렴하고 젤 빠른배송!!


조아캠프 돔형 텐트, 블랙, 2~3인용생각보다 상당히낮고… 성인 일인용정도면 될정도로 작아요.. 마감도 좀.. 그냥 저냥.. 쓴다면 괜찮을거같기도하고..


조아캠프 돔형 텐트 상품구매


The post 조아캠프 돔형 텐트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