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일은 하우스,이동장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특가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구매가격 18% 15,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3,27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1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상품구매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로즈, 2세트햄스터 용으로 샀는데 엘사이즈는 토끼?.. 너무 크고 스몰은 좋아용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민트블루, 1세트작은거는 진짜 햄스터용이구용!
큰거는 기니피그용으로 구매를 했는데…너무 작아요 ㅋㅋㅋ
엉덩이가 안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제품 큰거 사줘야겠어요..ㅋㅋㅋ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로즈, 2세트원래는 저희집애들한테 쓰려고 샀더낸데
아 너무작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도 두마리있는데
그 강아지가 아직은 800g 정도인데
얼0아나 쪼맨한지
주머니속에 넣어서 올뻔햇다능 ..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민트블루, 1세트이정도로 작을줄은 몰랐는데 s는 햄스터용인가요? 정말 작더군요
s는 쓸일이 없을것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으니 잘 선택하시길바랍니다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상품구매


The post 아리코 소동물 벨벳 패드 S + L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