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51% 21,500원에서
10,4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23원 적립 가능합니다.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상품구매


우리 아이 필수품♡ | ㅡ 변비가 있는 아이라
장건강에 더 신경쓴답니다.

ㅡ기존에 정착해서 먹던 유산균이있는데
한번씩 바꿔줘야해서 구매합니다

ㅡ처음먹었는데 아이들이 거부안하고
잘먹네요^^

ㅡ5종 특허 유산균과 1종의 모유유래 유산균!!
다양한 부원료~믿고 먹어볼께요

ㅡ1일 한포씩!!
( 10개씩 여섯묶음 포장되있어요)
뜯는 선까지 있어서 섬세함이 !!
(절취선이 없는 비타민 유산균포는 급하게먹일때
잘안뜯어져서 불편하더라구요)

ㅡ우리 아이 장건강을 지켜주길바라며~^^


저희애한테는 드라마틱한 유산균이예요~♡ | 유산균도 6개월에 한 번씩 타사 제품으로 바꾸는게 좋대서 바꿨어요
온가족 제품은 온가족이지만 몇세부터 기재가 되어있지 않아
키즈제품으로 구매했어요

타 제품은 비닐용기가 작아서 아이 혼자 먹을 때 불편했는데
이건 넓어서 흘릴까봐 걱정했는데 더 편하게 잘 먹네요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2g, 60포유산균 박스가 엄청 크네요~
가볍고 종이재질로 된건 좋은데, 상자 뚜껑이 잘 안열려요ㅜㅜ
너무 뻑뻑해서 당장 먹을분량은 따로 통에 담아놨어요.
아이가 함부로 열 수 없게 해놓은건지ㅎㅎ
오렌지색 패키지는 이쁜데 그 점은 아쉽네요!
맛은 요구르트 맛이고, 살짝 새콤달달해요^^
가루 나오는 입구가 넓어서 안 쏟아지게 조심히 먹어야합니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며칠 먹어보니 토끼떵처럼 동글동글 딱딱했던 응가가
길쭉길쭉 부드럽게 변했어요!
전에 다른 유산균 먹었을때는 이렇게까지 이쁜?!응가는
아니었는데ㅋㅋㅋ 오마갓.. 색깔도 황금색으로 변했어요!
이게 저희애한테 잘 맞나봐요♡
가격도 착하고.. 대박이네요ㅜㅜ
덕분에 아이가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이 줄었어요ㅎㅎ
큰 문제없으면 이걸로 쭉 먹일 생각입니다!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2g, 60포전에 먹던 생유산균은 분유맛나서 아이가 안먹더라고요. 바꿨는데 이건 신맛이나네요~ 다른것보다 좀 신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아이가 안좋아해서 큰일이네요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2g, 60포이거 진짜 꼭 꼭 꼭 사세요!!!!!!

우선, 쿠팡이 다른 곳보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구요

딸래미가 30개월 3살인데 변비가 너무 심해서

거의 4일마다 관장약 넣어야지만 변을 볼 수 있었어서

약국에서 추천받아 비싼 유산균도 한두달 사서 먹여보고

천연 유산균도 몇 달 먹여보고

텔레비전에서 선전하는 유명한 브랜드도 몇 달 먹여보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변비약도 일시적 효과만 봤었는데

친정 엄마가 타쇼핑몰에서 검색하다가 김치 유산균이라

좋을 거 같다고 주문해주셔서 먹여봤는데 왠걸!!!!

딸래미한테 완전 잘 맞는지 엄청 맛있게 잘 먹고

2-3주도 안되어서 2일마다 쾌변하네요

변도 안좋은 상태가 아니라 꼭 바나나응가로 성공!!

너무나도 잘 먹어서 한 번 먹어봤더니

요구르트를 가루로 만든 맛이라고 해야되나?

살짝 새콤하면서도 달달한 게 정말 맛있네요

비싼 게 무조건 좋다고 생각했는데

그 편견을 완전히 깨뜨려준 고마운 유산균이네요

직접 다 경험해 보니 이만한 유산균도 없구요

한 통 다 먹어보고 괜찮아서 쿠팡으로 검색해서

구매해서 두 통째 먹는건데 가격이 제일 저렴하네요

변비로 고생하는 아기한테 직빵이에요!!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상품구매


The post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우리 appeared first on siemsta.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후미등  (0) 2021.04.23
고데기 긴머리용  (0) 2021.04.08
아로니아즙  (0) 2021.04.02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트 시리즈  (0) 2021.03.24
글리터존 아이섀도 크래쉬  (0) 2021.03.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