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트,반사경 KINGSIR 자전거 후미등 A타입
9% 14,000원에서
12,7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35원 적립 가능합니다.

KINGSIR 자전거 후미등 A타입 상품구매


이뻐요 ~ 밝기 좋고 ~ | 이정도면 만족만족 ~ 양호합니다 ~~

엄청 밝다는 얘기도 많은데

눈뽕 걱정하는 분들은 본품각도조절은 불가하니

고무트랩각도를 조절해서 ~

좀 하단으로 장착하심 될 것 같네요

제가 보기엔 가성비 좋은 무난한 밝기입니다 ~

당분간 써보고 내구성 괜찮으면 추가구매 드가야겠네요 ~

C타입이랑 고민했는데

C타입의 장점은 360도랑 약광모드 있어서 ~ 아무래도 밧데리가 더 오래가겠죠

가격이 달라서 A타입으로 골랐어요 ~ 충분히 만족합니다

로고는 KINGSIR 입니다 ~~ 후기보면 goofy 도 있던데 ㅎㅎ

충전완료는 녹색~ 마감도 좋고~


자전거 야간 운행 하실 분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 일단 사이즈 맘에들고..영문설명서도있어서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판매 페이지에는 ‘전 제품 물에넣어도 상관없습니다.’이렇게 써있는데요..영문설명서에는 이렇게써있네요..water resistant is for the rainwater only.
물에대한저항(방수는)은 비에대한 부분에 한한다.
물에넣어보고 시험해보고 싶은데..귀찮아서…그리고…비오는날에 자전거를 밖에 세워두지도 않을것이며, 비오는날 타지도 않을것 이라서 상관없다생각합니다. 솔직히 물에 넣을일 없잖아요?
비맞는거 방수되면 완벽하다생각해서 설치완료했습니다.
엄청 멀리서도 잘보이네요…^^
많이 파세요~^^


가성비 최고, 사용성 최고 | 초기 품질은 이상없는데 장기간 사용 시 고무 연결 제품이 끊어질 우려가 있네요
건전지 제품이 아니라서 방전의 우려 없이 비사용시 에너지 소모가 없어 효율은 좋습니다
다만 사용전 충전은 필수로 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불빛은 영상에 올라온 종류별로 나오고 밝기는 가까이서 보면 못볼정도로 밝습니다. 밤에는 확실히 잘 보일듯 싶습니다


KINGSIR 자전거 후미등 A타입, 레드 + 블루, 1개직접 보면 눈이 멀 것 같습니다
사서 쓰셔도 괜찮을듯요
야간주행시 사고날까봐 달았는데 너무좋네요
충전식이라 맘에쏙듬


KINGSIR 자전거 후미등 A타입, 레드 + 블루, 1개배송이 빠른건 이제 기본인가요?! 당장 쓰고 싶었는데 새벽에 와서 매우 좋았고~
설치 하면서 여러기능들 체크 했는데 가격대비 완성도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아직 실제 사용은 하지 못했으나 자전거에 설치하니 자전거도 좀 더 멋져보여요


 

KINGSIR 자전거 후미등 A타입 상품구매


The post 오렌지팩토리 구의점|KINGSIR 자전거 후미등 A타입 이뻐요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동용기모 맨투맨 티  (0) 2021.04.30
너프건 E0440  (0) 2021.04.26
고데기 긴머리용  (0) 2021.04.08
키즈 생 유산균 프리미엄  (0) 2021.04.05
아로니아즙  (0) 2021.04.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