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동완구 로보카폴리 출동 헬리 작동완구
3% 7,170원에서
6,9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로보카폴리 출동 헬리 작동완구 상품구매


아이가 좋아해요 생각보다 견고하고 좋아요 | 두돌즈음에 마트에서 세트로 된 (폴리, 엠버, 로이)를 구매했습니다.
잠깐 가지고 놀더니 전시용으로 전락했더랬죠…

그런데 요즘들어 가지고 놀기 시작했습니다.
병원놀이를 좋아하는데 뽀로로 친구들 치료해 준다고 하면서 구급차가 필요하다고…
그러면서 폴리구조대들을 활용하기 시작하더라구요.

근데 구조대중에 헬리가 없어서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매해 주었습니다.
택배 오자마자 자기 장난감 이냐며 너무 좋아하네요.

30개월 막 접어든 여아인데 나머지 구조대들은 별로 관심없고 헬리만 주인공으로 역활극에 참여시키네요.
진작에 사줄걸 그랬나봅니다.
얼마전에 사준 콩순이 치카세트는 몇번 가지고 놀더니 전시용으로 전락했는데
이 헬리는 잘때도 꼭 데리고 가저 자고 목욕할때도 같이 목욕시킵니다. ^^

모양도 예쁘고 견고하고 조잡스럽지 않아 제 맘에도 쏙 드네요.
헬리 꼬리?를 안쪽으로 눌러서 밀어넣어야 프로펠라가 돌아가는데
아직 저희 아이힘으로는 안되네요.
부지런히 엄마가 시중을 들어야지요. ㅎㅎㅎ

장난감은 아이가 좋아하면 최고인듯합니다.^^


좋아요 | 다섯살 막내를 위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인형보단 공룡과 자동차 장난감을 좋아하다보니 차가 너무 많지 싶어 생각을 안했는데 또래 친구가 갖고 있는걸 보더니 선물받고 싶다고 노래를해 급조한 상품이랍니다 ㅋㅋㅋ

변신로봇으로 주문을 할까 고민하다 집에 있던 로봇들 팔다리 하나씩 사라지길래 기~냥 작동완구로 주문했더니 왜 변신이 안되냐며 묻습니다 이젠 대충 넘어갈수가 없네용~ ^^

다섯살 아이손에 쥐기도 편하고 견고하고 색감도 예쁘니 마무리도 잘되어 만족합니다 헬리의 꼬리부분을 안쪽으로 밀어주면 프로펠러가 돌아가 더 좋아하구요 ^^

조만간 하나둘 로보카 폴리 시리즈도 모으게 생겼네요 ~^^


프로펠러가 돌아가는 헬리 캐릭터:)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프로펠러도 돌아가네요…
헬리 꼬리라고 해야되나요? 그부분을 본체쪽으로 밀어넣으니까 프로펠리가 휭~ 하고 돌아요….


굿 | 33개월 된 딸이 좋아하는 캐릭터~ 폴리!

작년에 약국에 갔다가 비타민을 사주며 폴리 캐릭터를 찾아봤는데, 선물로 폴리랑 엠버가 슈팅카로 있는 비타민만 있어서 아쉬운대로 사줬죠. 그런데 후로 대학병원 근처 큰 약국을 가도 로이랑 헬리 캐릭터 비타민은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에 슈팅카에 비해 사이즈는 조금 크지만 딸이 그토록 갖고 싶어하는 로이 캐릭터와 함께 구입한 헬리! 깜짝 선물로 주었는데 어찌나 좋아하는지, 한 손엔 로이 다른 한 손엔 헬리~ 며칠을 손에서 놓지를 않고 그 많은 장난감을 뒤로 애지중지 하네요..^^”

슈팅카는 아니지만, 독특하게도 헬리의 뒤 꼬리쪽 프로펠러 부분을 꾹 누르면 헬리의 윗면 프로펠러가 회전합니다. 아빠인 제가 해봐도 독특하고 재밌더라고요. 물론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바닥에 놓고 뒤로 당겨 태엽을 감아 전진시키는 로이와는 달리 헬리는 프로펠러만 회전하고 전진 기능은 없습니다. 작은 바퀴가 있어서 밀면 앞으로 가긴 하죠!

변신 캐릭터은 아니더라도 워낙 욕심 없고 작은 것에 자족할 줄 알고 감사할 줄 아는 33개월 된 딸에게는 만족할만한 선물인 것 같아 아빠로서 뿌듯했습니다!


로보카폴리 출동 헬리 작동완구제주놀러갔다가 우연히 보고는 사달래서 엠버한개를 만 삼천원정도 주고 사주고 쿠팡 검색해보니~ 훨저렴해서
로이 헬리 폴리도 구매!! 시중에서 두개사는금액보다 싸게
구매해서 좋아요~ 아이가 나갈때마다 챙겨가려한다는,,
가격대비 완전만족해요 배송비도없었어요!짱짱
집어던져서 엠버 사이드미러랑 폴리위에 깨졌는데 플라스틱이니까 감안하시구용~ 가격이싸서 마음이 쓰리지는않네요^^~ 정교해요 헬리는 날개씽씽잘돌구요
로이도 사진처럼 뒤에 돌아가용ㅋㅋ 뒤로당겻다가 두면 슝~하고 가니까 아빠랑잘놀더라구욧^^ 헬리는 그런자동바퀴가 아니여서~ 다른거랑잘읽어보고 구매해야될듯해요ㅋㅋ


 

로보카폴리 출동 헬리 작동완구 상품구매


The post 캐시미어:생각보다 로보카폴리 출동 헬리 작동완구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어리쥬쥬 코디스티커  (0) 2021.05.14
차량용 일자형 목쿠션  (0) 2021.05.10
아동용기모 맨투맨 티  (0) 2021.04.30
너프건 E0440  (0) 2021.04.26
자전거 후미등  (0) 2021.04.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