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리대,성인기저귀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슈퍼가드 대형 생리대 날개형
1% 11,040원에서
10,8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슈퍼가드 대형 생리대 날개형 상품구매


순면이라 부드러운데 크기가 일반 크기보다 좀 작아요! | 여기 제품 괜찮은것 같아서 구매했어요!!!이 브랜드가 순면이라 확실히 부드럽고 좋아서 꾸준히 사용하다가 다른 제품 사용했었는데 결국 다시 되돌아와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에요!

‼

100% 자연 순면커버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부드럽고 편안해요!! 미국산 프리미엄 순면커버인데 미국 순면은 섬유장이 길어 부드럽고 섬세해서 천연펄프가 함유되어 있고
3중 흡수층으로 품질이 더 우수하다고 해요~!!

‼

피부 자극도 없는 듯 했고 불편함도 없었어요!! 샘 방지 설계,날개 고정력도 높이고 무엇보다 형광물질이나 표백제, 등 화학성분들이 안들어있어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에자극없는100%순면커버라좋아요 | # 구매동기

기존에 마법터졌을때 쿠팡에서구매해서 잘 쓰고
이번에도 예고없이마법이터지는바람에 로켓으로 쿠팡에서
재구매했어요

# 만족도

예전에 순수한면을 일반마트에서사서 써봤는데 괜찮아서
쿠팡에서구매해서쓰고있었는데 유해물질5가지가 없어서
안심하고 잘쓰고있구요 100퍼센트순면이라서 피부에자극이없어요
그래서 계속잘쓰고있는거같네요저도ㅎㅎ
마법터지고이틀째가양이좀많은데 오버나이트까지는쓸정도는아니고
대형쓰면은 적당해서 대형으로 4개입에14개씩들어가있으니
용량도 넉넉하게씁니당 샘방지설계가되어있어서 활동할땐새지않지만
착용하고 바로누운자세하고주무시면 셀수도있어요!

# 배송

로켓배송이라서 빠르게신속하게받았어요


순면커버라부드럽고흡수도좋은데 접착력이너무없어요 | ♡ 가격 : 8,469

♡ 구매일 : 2020.1.27-28

♡ 상품평 : 슈퍼가드라서 폭이 넓어서 좋네요.
얇은편이면 길이감도 좋고
원터치로 한번에 날개까지 다 뜯어져서 좋습니다.
타사제품 대형에 비해 확실히 크기가 크네요.
마음에드네요.


요제품도 좋아요ㅎ | # 구매동기

급하게 마법이터지는바람에 가까운슈퍼가서세일하길래
순수한면한번싸서 써봤는데 흡수력도 느낌도괜찮더라구요
그래서쿠팡에도 있길래 잘됐다싶어구매했어요

# 만족도

순수하면은 100%순면커버라서그런지 피부자극없네요 좋아요
근데 접착력이 이렇게떨어질수있다니ㅠㅠ
날개형인데 접착력이너무없어요
가까운슈퍼에서급하게싸서쓸땐 못느꼈는데ㅡㅠ
자꾸떨어지게되서 교체가잦아요..

그거말고는 그래도 섬유장이부드러워요 5가지유해물질이없는 100퍼순면커버라서
더안심하고쓰게되네요 무형광물질,무염소표백제,무색소,무화학향료
등 5가지가안들어가있으니일단안심하고만족해요
하지만 제일중요한접착력이떨어져서 재구매고민될정도예요
뒷면이길어서그런지 양이많은날엔샘방지걱정이없어요
고정도잘되네요 중앙부곡간구조라서그런지 뒤틀림이없어요ㅋㅋ
길어지고넓어져서 엄청편하게잘쓰고있어요

네팩에 14개씩들어가있으면서가격은 저렴한편입니다

# 배송

로켓배송이라서 편리하게받아서 오자마자
착용중입니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슈퍼가드 대형 생리대 날개형, 14개입, 4팩이것저것 써보고싶어서 주문해봤습니다ㅋ
깨끗한나라 한마디로 좋네요ㅎ
사실 이 상품 주문하기전엔 솔직히 맘에드는게 그닥 없었고 LG생활건강에서 나온 ㄱ애ㄹ 상품이 좋고 나은거같애서 오랫동안 쭈욱 이용했었는데 앞으로는 요제품으로도 갈아타야 될거같네요~^^
사진처럼 두개다 깨끗한나라에서 나온거고 둘다 좋은데 제취향엔 유기농이 더 푹신하면서 보송하네요ㅎ 슈퍼가드는 좀더 얇고 흡수도 잘할거같긴한데 유기농 순수한 면보다 약간 얇고 뻣뻣한 느낌에 순면거즈원단을 덧댄거같은 느낌이랄까요? 약간 얇은것이 양이 많은날보단 어느정도 줄었을때 좋을거 같단생각이 드네요ㅎ
그때그때 용도에 맞게 필요할때마다 번갈아 쓰면
유용하게 잘 쓰일거같아요~^^
맘에 들고 아주아주 좋습니다.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히 잘쓰겠습니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슈퍼가드 대형 생리대 날개형 상품구매


The post 여성기모바지/순면이라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슈퍼가드 대형 생리대 날개형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화설월 한글판  (0) 2021.06.01
매운 돼지 갈비 냉장  (0) 2021.05.30
옛날 붕어빵  (0) 2021.05.27
세럼 미스트 헤어에센스  (0) 2021.05.21
칫솔 여아용 그레이  (0) 2021.05.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