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돼지고기 양념,가공 셰프초이스 맛있게 매운 돼지 갈비 (냉장)
에서
16,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셰프초이스 맛있게 매운 돼지 갈비 (냉장) 상품구매


매운 맛이 일품♡ | 요사이 밖에서는 친구들과 어울려
마음놓고 모임을 하기가 힘들어서..

친구 계중을 집집마다 돌아가면서 하기로 했는데
저희 집이 두번째라 여러 음식을 둘러보다
너무 맛있어 보여 주문했어요~

배송은 얼음팩이 상품 양쪽으로 덧대져,
아주 시원한 냉장 상태로 와서
돼지 갈비의 육질이 탱탱하고,
큼지막해서 손님들 상에 내놔도 손색이 없네요~

포장을 뜯어 양념된 돼지갈비를 냄비에 넣고,
그위에 무우를 듬뿍 넣은 후에
(부드럽게 씹히는 무우 맛을 좋아해요)

당근, 양파, 마늘, 매운고추를 추가로 넣어~
무우가 익을때까지 조려주니, 매운 맛이 일품인
맛있는 돼지갈비가 완성되었어요^^

손님들도 모두 너무 맛있다고
비법을 물어 보내요~
안알여주고 다음에 또 시켜야 될런지ㅎㅎ


잡냄새없고, 질김도 없고,거품도 없지만, 맛은 있다오! | 이만한 가격에 이 고깃덩어리는 뭘까요~???
한 봉지에 고깃덩어리가 무려 18조각이 있습니다~ㅋㅋ
실홥니까~??

받은날; 2019년 10월 9일 새벽

유통기한; 2019년 10월 11일
유통기한이 짧다는것은
방부재와 합성 첨가물이 덜하다는 이야기겠죠~??

쉐프초이스는~…
예전 봄에 옥상에서 상추를 재배하고
소 불고기를 주문해서 먹어봤고,
돼지 고추장 불고기도 먹어봤고,
찜닭도 먹어봤는데~….
뭐 하나 실망한것이 없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잡냄세는 1도 없구요~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

그냥 신뢰하고 이용한다고 해도 무방하죠~…
무엇보다 음식은 신뢰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다른 브랜드는 야채를 첨가하고
고기의 양을 줄이면서
야채도 오래되서 질기고 맛도 없거든요~

쉐프초이스의 제품들은 야채가 없는대신
고기의 양이 푸짐하게 많습니다~!!
오히려 이런 점이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
질 떨어지는 채소들을 넣으면
그마만큼 맛이 떨어지거든요~
채소는 집에있는 싱싱한 것으로~
내가 넣고싶은것으로 넣는것이 현명하죠~!!

그리고, 수입고기는 무조건 안좋다~??
편견 중의 가장 큰 편견입니다~!!
오히려 어정쩡한 국산고기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고기요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잡냄새가 있느냐~? 없느냐~? 겠죠~??
앞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 돼지갈비도 잡냄새는 1도 없구요
고기 육질도 굉장히 부드럽고, 쏙쏙 빠집니다~
양념은 당연히 맛있구요~

개인적으로 매콤한것을 좋아하는지라~
청양고추를 조금더 첨가했는데,
아주 딱 ~!! 딱~!!
좋았어요~!!!
하지만,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먹기좋은 정도일겁니다~

더 맛있게 즐기는 팁이라면~
감자와 다진마늘을 조금더 첨가해주면
더~!! 더~!! 더~!!
맛있구요~

마지막으로 밥 볶아서 김가루 솔솔 뿌려서
마~~무~~으~~리~~!!ㅋㅋㅋ

아니면 남은 양념에 라면사리 익혀서 비벼주면~
촤~~아~~아~~!!!

맛있는데 요~~~오~~~오~~~!!!
캬~~~~!!!!
촤~~~~!!!!
왁~~~~!!!!

재구매는~!!
부춰핸섭~!!!

지~~!! 존~~!! 맛~~!! 탱~~!!

완~~!! 전~~!! 추~~!! 천~~!!


굿 | 매운갈비찜ㄴㄴ
청양고추 고춧가루 팍팍넣었더니 빨개져써요
고기말고 들어간게없어서 김치씻어서 넣고 감자있어서 감자도넣어서먹었더니 푸짐해져써요
고기안찔기고 비계를 싫어해서 다짤라냈어요 비계싫어하시는분들 양보시라고 짤라서 씻어 사진올려요 ~~~
저는 맛있었어요 매콤하게만들어먹엇어요~~


양도많고 맛도좋고 너무편해요 | 저는 2키로 구입했어요
고기는 먹기편한 크기로 잘 잘려있구요
비계덩이가 반이거나, 뼈가 잔뜩인
형편없는 그런 갈비찜 절대 아니네요^^
갈비찜이니 당연히 단맛이 있지만
아휴달아… 그런맛이 아니니 걱정마세요
사과 배 양파 갈아넣어도 이정도 단맛은
날듯 싶습니다.
그래도 혹시모르니, 조리하실때
양파처럼 단맛나는 야채는 빼고 익혀보세요
그래도… 이정도 단맛도 싫다 하시면
직접해드시는거 추천^^
맵기는, 신라면 먹을줄아는 아이라면
무조건 통과이구요ㅎㅎ
비비고, 종가집 맛김치 먹을줄아는 7살아이가
갈비 살덩이만 발라서 주니까
별말없이 먹더라구요
저렇게 다 때려넣고 바글바글 푹끓였습니다
국물이 여유있어서 감자 당근같은 야채들
많이 넣어도 되구요
국물에다 면같은거 넣어서 먹어도 좋구요
옆에있는 큰솥은 7리터 곰솥이에요
살밥이 제법많아서(뼈가 반일줄 알았거든요)
2키로는 어른둘,초딩,유딩 4가족이 먹기에
양이 상당하네요~
잡냄새도 없고, 조리법도 초간단 1차원이고
맛도 이정도면 괜찮고, 양도 훌륭정직하고
저는 다음에 또 사먹을 예정입니다^^


고기질도 좋고 맛있어요 | 레시피에 나온데로 무를 넣고 물을 조금더 넣고
고기와 무를 익힌후 저는 무를 건져내고
양파 파 버섯을 넣었구요
야채가 들어가서 싱거울까바
고추장 반큰술 간장 반큰술 고추가루반큰술
다진마늘 반큰술 넣었어요
어린이랑 먹을거라 청양고추는 안넣었는데
달달하고 맛있게 맵네요
아들이 이거 무슨고기냐고 맛있다네요
냄새도 안나고 고기도 부드럽고
담에 또 시킬의사 있습니다
먹다가 찍어서 사진이 이쁘진않네요ㅎㅎㅎ


 

셰프초이스 맛있게 매운 돼지 갈비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매운 셰프초이스 맛있게 매운 돼지 갈비 (냉장)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노골드 1000 HB 샤프심  (0) 2021.06.03
풍화설월 한글판  (0) 2021.06.01
슈퍼가드 대형 생리대 날개형  (0) 2021.05.28
옛날 붕어빵  (0) 2021.05.27
세럼 미스트 헤어에센스  (0) 2021.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