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탁세제 다우니 아로마 플로럴 섬유유연제 본품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다우니 아로마 플로럴 섬유유연제 본품 상품구매


우리집 향수대용 다우니 짱~~~! | 섬유유연제계에서는 다우니만큼 좋은제품이 없는것같아요
앞으로 날씨가 더워지면 섬유특유의 쿰쿰한 냄새에 더
신경쓰이는데 다우니만 있으면 걱정없습니다~

생필품이기에 어차피 계속 구매할바에야 대용량으로
쟁여두는게 이득이다싶어 이 제품 선택했는데요

용량대비하면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한번 사두면
잊어버릴정도로 오래쓰게 됩니다

향은 제 주관상 아로마 플라워가 가장 진하고 지속력도
오래 가는 것 같네요

얼마나 농도짙고 진한지 자칫 잘못해서 너무 많이 넣으면
울렁거릴정도로 향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세탁물용량에 따라 적절히 조절해서 사용한다면
하루가 지난 후에도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이 오래오래가요~

강한지속력으로 향수같은 느낌~섬유의 잔여 이물이나 부드러운 감촉을 원하시는분들은 다우니 하세요


향이좋아요 | 향진짜좋고 편합니다.세상좋구먼요.
솔직후기
●구매이유
대략1년전쯤 샀던섬유유연제 같은제품을
거의다써가네요.
마지막한바울까지 사용하고

유연제구매하려고검색하니
쿠팡추천이고
중량대비 가격이 저렴하네요

한번사면 일년가까이 쓰니 좋터라구요.
향까지 쓰던거고 좋으니 일석이조

●사용후기
일요일 오전부터 빨래돌리고싶은데
섬유유연제가없어서 살짝걱정
오후에보통 택배가오니
낮에 빨래못할줄알았는데

새벽에왔더라구요
바로 빨래1차돌렸네요
통은 써보던거라편한건 두말하면
숨차죠

세탁기앞에 턱이살짝있어서 거기에 놓고 쓰면
따를때도 각이 딱나와요.
자리차지도 많이안하고
펌프? 거절뭐라고해야하나? 호프집에서 생맥주 따라주는 방식?
암튼 마지막 한방울까지 잘나오고 고장도안나게
튼튼하답니다.

두번째는 이불빨래했네요
오늘은 날이 좋아서 이불 저녁에 걷어서 덥을수있을것같네요.
향기가 좋으니 잠도잘자겠죠?

장점

향기 캡슐이 있어 진한 향이 오래가는 섬유 유연제

세탁 후 의류의 뻣뻣함을 감소시켜 유연성을 높이는 제품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어 습도가 낮은 환경에서 사용 가능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좋은 향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

자극이 적은 제품으로 아이의 옷이나 침구 세탁에 유용

버튼을 눌러 계량된 컵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

다들알뜰하게쓰고편하게지내요.


용량은 특대! 향은 은은하게! | 다우니 울트라 에이프릴 프레쉬 쓰다가
큰 사이즈 재입고가 너무 안되길래
대형사이즈 다른 향으로 주문해봤어요.

어릴적부터 집에서 엄마가 즐겨 세탁하던 섬유유연제가
다우니였는데 항상 동네 그룹스터디하러 동네친구들하고
엄마들이 우리집에오면 집 냄새가 좋다고 그랬었어요.
그당시엔 동네 수입코너에나가야 ㅋㅋ
다우니 살 수 있었는데 그 기억이
아직도 어제일같네욯ㅎㅎㅎ

나이 더 먹고 독립하고 나서
세제나 섬유유연제등 가성비 따져가며
유목민처럼 이거저거 정처없이 사용하다
걸레가 마르다만듯 한 꿉꿉한 냄새나
빨래가 마르며 나는 비릿?한 냄새 때문에
결국 저도 다시 다우니로 돌아왔어요.

다우니 섬유유연제 대부분의향은
은은한맛에 오래 사용할수있는 것 같아요.
물론 그 어릴적 미국 다우니? ㅋㅋㅋㅋ 향과는 달리
향이 변한 것 같아서 예전처럼 집에가면 그런 냄새는
안나지만 ㅋㅋ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
(부모님집에선 아직도 다우니 사용하고계세요)

향에 대해 이야기 하기 좀 그런게
다른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수도 민감한 제 코엔
파리약 냄새처럼나서 ㅠ
코가 예민한편이라 뭐라 말하긴 힘들어요.
그냥 은은해서 저는 나쁘지 않고 계속 쓸것같아요.
세탁기에 넣을때 어릴때먹던 새콤달콤 냄새가 나요.

오늘 빨래 돌려보니 고농축이라
일반 섬유유연제보단 양을 적게해도 향이 충분해요.
매번 사용하는 사이즈는 너무 빨리 사용해서
큰 사이즈를 원했고 왠만하면 로켓배송으로 구매하려
하였으나 찾는게 재입고가 안되서
쿠팡 내 타 판매자를 통해 구매했고요
내용물 새어나오지않게 테이핑되어
박스에 똑바로 서서 잘 왔어요.
쿠팡 로켓배송에 재입고되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 저만의 생각이 담긴 주관적 후기이다보니
자칫 한쪽으로 기울수있어요. 별점 후기 확인하실때
가장 상단에 있는 후기나 좋은글만 보고 구매하기보다는
상품평 페이지 우측 스마트필터를 통해
별점 한개(나쁨) 혹은 두개(별로)도 찾아보면
제품 구매시 더 도움되더라고요.
참고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


향기도 좋구 향의 지속력도 오래가요~♡ | ★구매이유: 다우니를 다 써서 쿠팡에서 재구매했어요.

★제품:
-향: 향은 일단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누구나 좋아할만한 꽃향입니다. 액체색은 하늘색이구요. 음…. 냄새는 엄청 좋아요. 너무 튀지않고 그냥 향기로운 스멜 ~~~~ umm…..smell~~~~~ good~~~~

-지속력: 지속력 한마디로 쩔어요. 겨울에 옷 빨아서 여름에 꺼냈는데도 향이 아주 많이 나요. 또 옷을 문지르면 냄새가 더 많이 난답니다. 기본 지속력은 3일은 가는거같아요. 좀 냄새가 안난다 싶으면 옷을 살짝 문질문질하면 향이 다시 나요. 신기하고 놀라워요. ㅋㅋ
여름에 숩기가 높은날 빨래가 잘 안마르면 냄새가 이상하게 나는데 이 다우니를 넣고 빨면 냄새가 좋아요.

-정전기: 겨울에 머리긴여자분들은 옷 입을때도 정전기가 나서 막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그러는데 다우니를 사용하니까 확실히 정전기가 줄었어요. 티셔츠 입을 때도 괜찮고 …. 좋아요. ㅎㅎ

-통: 대용량이라 그냥 들고 붓기엔 무리가 있죠. 근데 통을 잘 만들어서 그냥 누르면 나오게 만들어서 사용하기 편하고 또 뚜껑을 계량컵으로 만들어져서 너무 쓰기 편해요. 전혀 무겁게 들 필요없이 그냥 버튼만 누르면 쭈욱 나와서 너무 편하고 좋네요 .

-가격: 인터넷보다 제품가격이 싸고요 마트보다도 저렴해요. 글고 인터넷은 또 배송료까지 붙는데 쿠팡은 로켓배송 19800원 이상이면 배송료가 안붙으니까 너무 좋네요. 훨씬 저렴하개 치이죠.

→총평: 일단 냄새가 너무너무너무 좋구요. 향이 오래 지속되서 너무 좋아요. 다우니 넣고 세탁한 옷입고 갔더니 만나는 친구들 마다 옷 냄새 좋다며 섬유유연제 뭐 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괜히 향수 뿌릴 필요없이 옷에서 자연적으로 좋은 냄새가 나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베송: 배송 서비스는 만족입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빠른배송 안전함까지 완벽해요 아주 굿입니다. 넘 좋아요 로켓배송 쿠팡을 애용하는 주 이유가 이 로켓배송 때문이지요 너무 좋네요

+다우니 사용법
세탁량:보통빨래 7kg- 컵의 1/4정도 (약40ml)
중/대형빨래(이불…이런거) 12kg- 컵의 1/2정도(약 70ml)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다우니 NEW 아로마 플로럴 8.5L, 단일상품다우니는 제가 새댁시절부터 사용해 왔고 지금까지도 다우니만 애용하고 있답니다~~

은은한 꽃향기가 맡고 있으면 기분까지 좋아질 정도로 향이 좋아요~~ 다우니 사용해온지도 삼십년이 조금 넘었는데도(결혼을 일찍해서 삼십년^^) 질려서 바꿔볼까 하는 생각을 한적이 한번도 없네요~

다우니를 처음 알게된 건 시어머님이 사용하셔서 알게 됐어요~~ 남편하고 연애할때도 남편한테 항상 좋은 향기가 났었는데 옷에서 날리는 다우니 향이였다는~~~

다른 피죤 향기도 좋지만 향이 오래가지 않더라구요~막 빨아 널때는 향이 많이 나지만 건조되는 과정에서 다 날아가 버리더라구요~~ 그리고 다우니의 가장 큰 장점은 계절이 바뀌어 서랍장에서 옷을 꺼내도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 있다는 겁니다~~향이 그만큼 오래 지속 된다는 것이겠지요~~더군다나 요즘처럼 비가 많이 오는날엔 빨래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는데 다우니를 사용하면 나쁜냄새도 잡아주니 얼마나 좋은지요~~^^

빨래를 널어 놓으면 베란다며 세탁실이며 온 집안에서 다우니 향이 솔솔 날아 다닙니다~~

8리터가 넘는 용량이라 저처럼 섬유유연제 남용해도 꽤 오래 쓸거 같아요~식구도 많고 빨래양도 많은 우리집은 뭐든 헤프기에 하나를 사도 대용량 아니면 감당을 못하는지라 무조건 대용량입니다~~

대용량의 크기라 들고 쓰긴 무거우니 계량컵이나 세탁기 위에 눕혀놓고 뾱뾱뾱 눌러 사용하면 편합니다~

삼십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저는 마트나 코스트코에 가도 주저없이 다우니만 카트에 담아 오는데 마침 똑 떨어진데다 코스트코 까지 가려면 거리가 좀 있어 쿠팡을 이용하니 참 편안합니다~~그것도 로켓으로 하루만에 집으로 쏴주니 이래저래 금상첨화 입니다~~ 다우니 중에서도 저는 딱 한가지 향밖에 사용 안하지만 가끔 이사 선물로 들어오는 유연제와 비교해보면 다우니의 향이 지속력도 오래가고 잔향도 오래남고 옷의 부드러움도 확실히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나 빼고 남자만 넷인 우리집의 필수품 다우니~~~

비가 오는 지금도 베란다에 널어논 빨래에서는 꽃향기가 솔솔솔 날아 다니는게 기분까지 향긋~~~

다우니의 다른 향은 어떤지 사용해 본적은 없지만 친구가 사용하는 다우니도 향이 괜찮아서 한번 써볼까 해도 오래도록 한가지만 사용해왔던 익숙한 제품이라 마트에 가도 쿠팡에서도 늘 이것만 사게 되네요~~ 이 향이 개인적으론 가장 무난하고 가장 좋은거 같아요~~~


 

다우니 아로마 플로럴 섬유유연제 본품 상품구매


The post 다우니 아로마 플로럴 섬유유연제 본품 우리집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아틴 마스크  (0) 2021.06.14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0) 2021.06.11
나노골드 1000 HB 샤프심  (0) 2021.06.03
풍화설월 한글판  (0) 2021.06.01
매운 돼지 갈비 냉장  (0) 2021.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