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커,부츠 여성용 폴라포 겨울 아이젠 패딩 스노우부츠
3% 30,760원에서
29,6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483원 적립 가능합니다.

여성용 폴라포 겨울 아이젠 패딩 스노우부츠 상품구매


가성비 좋은 국산방한화에 히든아이젠으로 기능까지 장착! | 로켓배송으로 주문한지 20시간만에 받았습니다. 덕분에 오늘아침엔 신을 수 있지요. 엄청 기분 좋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포장상태지만 흠없이 잘 왔습니다.

국산이라서 반갑고 좋았습니다. 요즘 거의 대부분 OEM이거나 중국산, 베트남산인데 국산제품이 흔하지않잖아요.

아이젠 잘 접히고 열립니다.

실측은 230mm조금 넘지만 발등이 높고 볼이 넓어서 240mm가 꽉조이고 아픕니다. 정사이즈라고 안내되어있어 250mm로 주문했는데 약간 크긴하지만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인솔퍼때문인지 헐렁하지 않습니다.

안쪽에 솟아나온 무언가때문에 발이 괴롭다는 평이 있었는데 아직 신고 나다니지 않아서 며칠 신어보고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보행에 어려움 없었고, 뒷꿈치가 아프거나하지도 않았습니다.


동무들 주목하시라요 | 오~~~~털이~~~완전 맘에드네욤.
추울때 울엄마 신고 다니시라고 미리샀는대
색상도 그렇고 털 그리고 미끄럼방지까지~~
완전 득템했어요~~~♡
잘 신을께요^^


기대이상으로 이뿌귀~~!! | 방한화가 거기서 거기지 적당히 뜨시고 한철신고 버릴거
상품평 너무 구리지만 않은거 사자 해서
그냥 적당해 보이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이건 다른분들도 경험해보라고 너무 좋아서 씁니다
원래 250신는데 뭐 245도 얼추 맞겠지 해서
품절안된 245 주문하고 도착해서 신어보니 발 불편한것도 없고 딱이에요
저는 칼발이라 볼 있는분들 양말두꺼운거 신는분들 정사이즈
주문 아니면 한치수 큰거 주문하세요

우선 미친듯이 짱짱하고 원래 수족냉증이 심한데 이정도면
올 겨울 아기발처럼 곱디고운 나의 이뿐발을 족냉증으로 부터 지켜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신발 밑창 바로 윗부분 고무패드로 되어있어서 왠만해서 눈에 신발 젖을일도 없겠다

와 백수인데 삼마넌으로 삼십만원으로 보온과 행복을 산 기분 동무들도 느껴보시라요


가성비 gooood~~ | 캬 ~~ 배송빠르구
따시고
이뿌고
올겨울 잘 나겠어요~
딱 맞으면 발끝시리니
전 한치수 크게 신었어요


여성용 폴라포 겨울 아이젠 패딩 스노우부츠, 블랙, 250너무 맘에 들어요
240신는데 재고가 250밖에 없어서 싸이즈크면 엄니드릴려고 했는데
두꺼운 양말신으면 넉넉할 것 같네요.
평소 발이 너무 시려서 따뜻한 워머부터
발 따뜻하게하는 전기워머까지 구입했는데…
엄니드릴까? 내가 신을까? 갈등중….ㅎㅎ


 

여성용 폴라포 겨울 아이젠 패딩 스노우부츠 상품구매


The post 겨울원피스|여성용 폴라포 겨울 아이젠 패딩 스노우부츠 기념일선물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리스판 일자 청바지  (0) 2021.06.25
무스틴트 미니키트  (0) 2021.06.21
프로아틴 마스크  (0) 2021.06.14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0) 2021.06.11
플로럴 섬유유연제  (0) 2021.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