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통수단 지하철여행 랜덤
10% 13,560원에서
12,1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09원 적립 가능합니다.

지하철여행 랜덤 상품구매


소리는 나서 그냥 갖고놀게 줬어요. | 아이가 지하철을 좋아해서 구입..색상은 랜덤이라 선택이 어렵지만, 마르에서는 구하기힘들더라구요..상태는만족했는데..소리가나지않아 건전지바꿔주려보니깐 건전지가 썪었으…ㅜ 오래되긴했나봐요..안을 닦고 건전지 넣었더니..잘 됩니다^^


지하철여행 랜덤, 혼합 색상마트에서 산건 색만 다르고 같은모양인데 앞뒤 다 불이 들어오더만, 이건 왜 한쪽만 불이 들어오나요ㅋㅋ 불량인건지 모르겠어서 자세히보니 전구인지 엘이디인지가 한쪽만 있고 반대편엔 있지도 않아요. 불량인게 아니라 아예 부품자체가 없다능… 이래서 싼거 바라면 안된다는건가. 아무래도 파는 사람은 싼거라 귀찮으니 반품안할걸 예상하고 팔고있는듯 하네요. 계속 판매되는 이유는 아마도 이런이유일듯. 아들아, 엄마가 미안하다. 이런걸 골랐다. 두개사려다가 혹시나해서 하나만 사길 다행이다ㅠ


지하철여행 랜덤, 혼합 색상저는 파랑색으로 왔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근데 1번 소리가 약간 소음에 가까운 소리에요
원래 그런건지.. 열차 들어오는 소리를 녹음한것 같은데 좀 거슬리는…ㅎㅎㅎㅎ
나머지는 지하철 안내멘트라 좋아요.
불빛들어오는지는 몰랐는데 들어와서 좋네요~ㅎㅎ
가격도 12000원이면 나름 가성비 괜찮은듯 해요~
크기도 적당히 크고요~(작지는 않음)
문도 양옆으로 다 열릴 수 있고 열차좋아하는 아이라면 굿!
아이에게 깜짝선물로 주니 너무 좋아해서 어쩔 줄 몰라하네요~
아이가 행복해 해준 덕분에 제가 행복해졌네요~


지하철여행 랜덤, 혼합 색상진짜 지하철이 내는 소리가 나고 모양도 진짜 지하철 같아서 좋아요!
아이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난리입니다^^

그런데 밤에 뜯어서 잠시 놀고 다음날 된건데 2번이 소리가 안 나더라고요ㅠ
애가 2번이 고장났나봐 소리가 안 나 라고 계속 얘기하네요ㅠㅠ
다른 분들은 3번이 금방 고장났다던데 저희는 2번이 그러네요..

그래도 장점이 아주 크고 아이가 정말 잘 가지고 놀아서 좋습니다~


지하철여행 랜덤, 혼합 색상지하철홀릭 3살입니다
목적지없이 지하철타러가곤 하는데요ㅋㅋㅋ
매우 잘가지고놀아요


 

지하철여행 랜덤 상품구매


The post 여자남방셔츠|소리는 지하철여행 랜덤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0) 2021.07.14
매직흡착 후크걸이  (0) 2021.07.09
러블리 오버핀코트  (0) 2021.07.02
핸드워시 복합선물세트  (0) 2021.06.29
허리스판 일자 청바지  (0) 2021.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