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생아,영아완구 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42% 53,000원에서
30,5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29원 적립 가능합니다.

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상품구매


아기 손에 딱맞는 앙증맞은 자동차. | 바람도 쐴겸 나들이 나갔다가 들른 장난감 코너에서 봤어요.

버튼을 누르니 소리도 나고 불도 번쩍번쩍 들어오고,

무엇보다 애기가 한손에 딱! 잡고 놀만한 사이즈에 반해서

그자리에서 바로 사려다가~혹시나 쿠팡에 들어와 검색을 했더니

뚜둥~!!! 역시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쿠팡. 넘나 좋은것 ㅋㅋ

오프라인 보다 저렴한건 뭐 이제 말하면 입아프죠.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담날 받자마자 뽁뽁이 뜯고서 바로 보여줬더니…달라고 난리난리 ㅎ

포장을 다 뜯고 보여줬어야 했는데 ㅠㅡㅠ

포장은 또 어찌나 꼼꼼하게 잘 되어 있던지 ㅎㅎ 애 말리며 포장 뜯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혹시 구매하신다면 미리미리 포장 완전히 벗겨내시고,

닦아서 바로 손에 쥐어주세요;;; 그게 편해요 ㅎㅎ

돌쟁인데 손에 맞춤으로 딱 맞고요~작은차,미니밴,미니트럭 요렇게

앙증맞은 자동차 3대가 들어있습니다. 각 모델?마다 소리도 노래도 다르고요,

건전히 넣고 빼는 곳 옆에 온오프 스위치 있어서 쉽게 끄고, 켤수 있답니다.

퍽이나 마음에 들었는지, 그날 받고는 한참을 가지고 놀았어요.

어찌나 뿌듯하던지~(돈 썼는데 애가 흥미 없음 엄마는 좌절 합니다.ㅠㅠ)

브이텍 장난감들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요 자동차들 가지고 있으면

나중에 주차타워 놀인가 뭐~그런거랑 호환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애기도 잘 가지고 놀고 하니까~찬찬히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계속 잘 가지고 놀면 응급차 3종도 사줄까 생각중입니다.

좋아요.


✔

너무너무

〰

소장하고픈

〰

장남감계의 폭스바겐세드릭

✔

| 드라이브 주차놀이 사면서 손주 주려고
추가로 구입합니다
어제 살때는 2만원대 였는데
오늘은 3만원대 후덜덜 ^^
손주가 차에 환장합니다.
브이텍 주차놀이기구와
차들 가지고 꼼짝않고 집중모드로
몇시간을 잘 갖고 노네요.
돈이 안 아깝네요 ㅎㅎ
종류별로 다 사야겠어요.
이곳이 제일 가격 착해요.
하루만에 배송되고 쿠팡맨 감사합니다.

모난곳이 없이 동글동글해서
다칠염려 없고 소리 켜고 끌수도 있고
기능성이 있는데도 튼튼합니다.
손주가 미끄럼틀에서 마구 마구
던져내고 차들끼리 부딪히고 해도
깨지지도 않고 끄떡없네요.
한번씩 던져도 튼튼합니다.
색도 산뜻하니 이쁩니다.
주차장놀이 잘 갖고 놀길래 기차놀이셋트도 구매했더니
전동기차가 스마트구간 지나가면 센서가 호환되어있어 소리가 나니
더 좋아라하네요.


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혼합색상

❤

어머어머어머 완전킹왕짱 귀요미 자동차

〰❤⚫

박스까는게 손벨까봐 힘들었지만
우렁찬 음악소리와 함께 제손으로 들어옴

✔

소리넘큽니다

✔⚫

자동으로 굴러가는기능은 없지만
맨바닥서 정말 끝에서 끝까지 굴러가더이다
경주용차인듯๑

❤

❤

⚫

아기가 한손으로 던지듯 가지고노는걸보니
애미는 그저 관심만보여도 기쁘기만합니다
아직 던지시는게 취미라 ..맞으면 아플듯
작은데 무게감은 있습니다

❤

어쨌든 관심끌기 성공

〰❤➖

닦기도편하고 아기자동차입니다완전

➖⚫

귀여운 불빛도 나오고 음악도 신나고
자동차좋아하는 아가들은
완전 사줘야할 잇탬입니다(ノ

❤

❤

)ノ*:・゚✧

⚫

선반에 따따닥놔도 예쁘고 꼭 애완용차같슴다


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혼합색상돌갓지난 손자한데 어린이날 선물로
미리 주문했는데 너무좋아 하네요


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혼합색상사이즈 아담하니 딱좋으네요 둥글둥글해서 아기가가지고놀기 딱좋아요 15개월여아인데 굴러다니는걸 좋아해서 사줘봤는데 넘 잘갖고놀아요 소리도잘나고맘에듭니다ㅎ


 

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상품구매


The post 사슴스웨터|브이텍 뛰뛰빵빵 드라이버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아기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직흡착 후크걸이  (0) 2021.07.09
지하철여행 랜덤  (0) 2021.07.07
러블리 오버핀코트  (0) 2021.07.02
핸드워시 복합선물세트  (0) 2021.06.29
허리스판 일자 청바지  (0) 2021.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