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욕실정리용품 마이다락 매직흡착 후크걸이
에서
3,5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6원 적립 가능합니다.

마이다락 매직흡착 후크걸이 상품구매


잘 쓸께요~ 좋아요☆☆☆☆☆ | 배송 빨랐구요~ 포장은 쿠팡봉지에 왔네요~
매직후크 후크걸이 처음구입해봤는데 사용전이고 사용하게되면 추가후기 쓸께요!!

ㅡㅡㅡㅡㅡㅡㅡ사용후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

후크를 떼어서 안방 화장실 타이루에 붙혔더니 접착역이 너무 좋으네요. 화장실 바닥닦는 롱솔을 걸어놓은중인데… 잘걸려있네요~ 잘쓸께요.
깔끔하고 좋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세탁실에 밀대 들이 3개가 널브러져있고 빗자루 쓰레바지1개도 있어서 지저분했는데… 벽에 먼지를 싹싹 딲고 후크를 4개 부쳐서 정리했더니 깔끔해졌네요.


오오. 좋아용 | 우와.
욕실 타일은 물론 방문에도 착착 붙어요.
이거 재구매 재재구매 할거임.

물티슈, 마른걸레 순으로 깨끗이 닦고 부착하면 끝!


또 사야겠어요 ㅎㅎㅎ | 8월 11일 오전 9시 전에 시켜서 당일 오후에 바로 받았습니다~
화장실 샴푸걸이에 붙힐려고 했는데 과면 접착식이 잘 버틸까 의문이었어요

거치대가 가로로 길어서 3개 붙혀서 걸었는데 아직까지 떨어진적이 없네요!!
붙히실 때 그냥 푹! 붙히지 마시고 모서리부분부터 벽에 붙혀서 공기가 안 들어가게 (폰 보호필름 붙히듯이) 하시고 마무리는 자나 납짝한 도구로 작은 공기방울을 빼 주신 후에 중간 후크부분을 꾹꾹 눌러 주셔야 해요 후크 부분이 흡착이 잘 되어야 튼튼해요!!!

거치대 포함 샴푸걸이 무게 총 3.4kg입니다~


마이다락 매직흡착 후크걸이, 투명, 6개입욕실에 후크를 달아야 하는데 월셋집이라 벽을 뚫을순 없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흡착식은 잘 떨어지기때문에 벽에 아예 붙히려고 산건데 이게 일단 잘 붙습니다. 벽에 너무 찰싹 잘붙는데 잘못붙이면 떼기 엄청 힘듭니다. 그만큼 접착력이 좋아요.
하지만. 후크는 접착이 약한건지 제가 잘못 붙였는지 가벼운 스텐 선반에 세면용품을 걸고 사용했는데 잡착패드는 잘 붙어 있고 후크가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패드접착력이 우수하다 말씀드리는 겁니다.)
후크가 떨어지지 않으려면 선반에 눌러서 쓰는 바디워시 샴푸등은 꼭 내려서 짜셔야 하고 정해져 있는 키로수보다 더 낮게 생각하셔서 될수있다면 여러개를 같이 써서 무게를 분할 시켜주는게 좋습니다.
후크만 덜렁 떨어지고 패드떼는데 엄청난 고생을 하게 됩니다.


마이다락 매직흡착 후크걸이, 투명, 6개입오~ 아주 착 달라붙고 좋네요.
타일에 붙였는데 붙이는 부분이 투명이라 그 부분이 커도 티가 나지 않고..


 

마이다락 매직흡착 후크걸이 상품구매


The post 바지/마이다락 매직흡착 후크걸이 잘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생활 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 자동차 3종 멜로디완구  (0) 2021.07.14
지하철여행 랜덤  (0) 2021.07.07
러블리 오버핀코트  (0) 2021.07.02
핸드워시 복합선물세트  (0) 2021.06.29
허리스판 일자 청바지  (0) 2021.06.25

+ Recent posts